본문 바로가기

기똥찬하루 영어표현 3

[ "그게 바로 내가 알게된예요" ] 영어표현3

[ ] 

기똥찬 데일리 영어회화 오늘의 TOPIC은

" 내가 알게된 거에요 "를 영어로 말해봅시다! 

오늘하루도 화이팅 영어하세요!



1. That's what I am getting. 

    그게 바로 내가 얻은(알게 된) 거예요.



2. That's what I am sensing.

    그게 바로 내가 감지한(알게 된) 거예요.



3. That's what I know.

     그게 바로 내가 아는 거에요.



Photo by dylan nolte on Unsplash