본문 바로가기

기똥찬하루 영어표현 3

[ "살짝 당황했어요" 영어로 배워봅시다! ] 글슈쌤 영어표현 3

[ ] 

기똥찬 데일리 영어회화 오늘의 TOPIC은

"살짝 당황했어요"를 영어로 배워봅시다! 

오늘하루도 화이팅 영어하세요!



1.  It's a bit embarrassing.

       그거 좀 당황스럽네요.


2. I am in confusion. I am perplexed.

     (이해할수 없어) 당혹스러워요.


3. I was a little taken aback (by it).

       제가 (그것 때문에) 살짝 당황했어요.



Photo by Karen Lau on Unsplash